본문 바로가기

저기

잊을수 없는 알로나 비치의 밤바다 필리 보홀 여행 #2

안녕하세요!

 

보홀의 낮시간도 아름답지만

보홀의 밤도 아주 매력적이에요

 

알로나 비치를 중심으로 

번화가들이 들어서 있어요

 

밤시간 또한 낮과 다르지 않게 여유를 즐기며 

해변 펍에서 맥주를 마시고

바다 바람을 느끼며 해변에서 느끼는 

야간시간 때의 여유도 정말 좋아요... :)

 

 

보홀의 밤거리 & 헤난 알로나비치

 

보홀의 밤거리는 역시

맥도날드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맥도날드 주변에는 관광을 다녀오시는 혹은 출발하시는 

사람들을 픽업하기 위한 차량들이 많이 있어요

 

교통이 번잡하니 차도를 건널 때는 조심해야 해요!

(참고로... 신호가 없어요 먼저 가는 사람이 신호더라구요)

 

 

여행을 다니게 되면

현지와는 다른 것들에 궁금증과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저 역시나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들이

궁금해서 마트를 들어가 봤어요

기본적으로 유명한 한국라면들은 꼭있더라구요

 

그리고 필리핀에서 먹게 되는 망고젤리와 바나나를 건조시킨 과자!

한국 돌아가게 되면 지인들에게 하나씩 주려고 샀는데요

 

젤리는 그닥... ㅠㅠ.. 안경원숭이가 그려져 있는 바나나칩 !

오울트리 바나나칩은 맛있어요!!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는 맛이랄까..ㅎㅎ 

망고 젤리보다 바나나칩 사가는 걸 추천드려요
 

 

해변 쪽으로 가게 되면

해변을 따라있는 펍들과

각종 기념품샵들

그리고 헤나타투 해주는 곳들도 있어요!

 

 

 

알로나비치를 걷다 보면 갖가지 공연과

맥주 마시는 펍들이 있는데요.. 

해변에서 마시는 맥주 맛이 정말..

그간의 피로를다 녹여주는 듯했어요 

 

바로 앞이 바다이다 보니 

밤에 라이트 키고 바다에 들어가서

성게를 잡아다가 음료?

같은 걸 만들어서 팔더라구요 ㅎㅎㅎ

 

여러 가지 생선들도 구워 주기도 하구요!!

 

 

해변에서 받는 마사지와 

사무실이 아닌 해변에서 업무?

를 하시는듯한 자유로움

알로나비치는 천국입니다.. ㅎㅎ

 

 

해변을 걷다 보면 

불꽃쇼도 하고 구경거리도 있어

해변에서의 시간은 너무 즐거웠어요 

 

그리고...

최고 중 최고는...

 

헤난 알로나 리조트!!!

 

밤이 되면 정말 핫해져요 ㅎㅎㅎ

 

알로나 비치 바로앞쪽 호텔 수영장에서

 라운지에 앉아 각종칵테일 마시면서 수영하다가

 

옆으로 가면 DJ가 클럽노래 틀어주면서

사람들 모여 다 같이 춤추거든요!! 

 

수영장에서 수영하다가 춤도 추러 가고 

 

 

 

밤바다를 거닐며 여러 생각들을 내려놓고

정신없이 놀다 보니

잊을 수 없는 시간이네요  

 

보홀 가게 되시면 다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