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고성 하늬라벤더팜 라벤더축제 개화상황 주차 입장권 방문후기 본문

국내여행

고성 하늬라벤더팜 라벤더축제 개화상황 주차 입장권 방문후기

자유한eg 2024. 6. 12. 21:53

 

안녕하세요 

해마다 6월이 되면 고성에서

라벤더 축제를 진행해요 

 

바로바로

하늬라벤더팜 라벤더 축제

 

축제 방문 후기와 

개화상황가격표까지 알려드려 볼께요 !!

 

 


하늬라벤더팜 라벤더축제

 

주소 : 강원 고성군 간성읍 꽃대마을길 175

기간 : 24.6.5 ~ 24.6.23

운영시간 : 9:00 ~ 19:00 (입장마감 18:00)

 

반려동물 출입 금지

외부음식물 반입금지


 

■ 주차 

저는 6월7일날 방문을했어요

한참 축제가 진행중이여서 그런지 

입구 바로옆 주차장은 자리가 없더라고요 

축제 하는곳을 지나게 되면 주차장이 3곳 정도 나오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 걸어오기 힘들어서...

도착하기 입구 근처갓길에 차량을 주차를했어요!

 

 

마을 입구부터 표지판 안내가 잘되어있어

찾아오시기에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  입장권 시즌/ 비시즌

 

무인 발권기를 통해서 표를 구입 후 

들어가실수 있어요 

 

시즌 별로 금액이 달라요

시즌 (6월)

비시즌 (6월을 제외한 5~10)

 

그리고 개화 상황에 따라 가격적용이 다르답니다.

 

시즌 기준 

  개인 단체
일 반 6,000 4,800
경 로 5,000 4,000
중고생 5,000 4,000
초등학생 3,000 2,400
유아 2,000 1,600

 

 

■  농장 안내도

입구를 지나 들어가게 되면

잉글리쉬 가든을 제일먼저 지나게 되어 있는데요

영국식 정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화사하고 다양한 색의 꽃들이 이해줘요 

 

 

 

강원도 최북단에 있는 고성의 라벤더 축제는 

고성을 여행하실 때는 꼭 들려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요즘 공기도 맑고 대기질이 정말 좋아서 그런지 향긋한 꽃구경과 허브향을 즐겨볼 수 있어요 

 

 

 

즐거운 꽃구경을 지나 시원한 나무숲 또한 기다리고 있어 너무 좋았어요 

 

 

 

또한 라벤더 체험장과 라벤더 향수를 만들수 있는 이벤트 공간까지 있어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더라고요 

 

 

가족들과 같이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고 꽃과 어울려 이쁜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좋았어요 ^^

 

 

 도시를 벗어나 주변산에 둘러싸여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개화상황이 좋지 못하다는 안내 문구를 봤지만 

너무 이쁜 산책로와 여러가지 꽃들이 빛내고 있어 너무 좋았어요 

라벤더 향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 줄을 열심히 서고 

라벤더맛을 입으로 느껴보는 ..  즐거움

 

고성여행을 가보실 계획이 있다면

라벤더 축제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