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3대 도넛인 올드페리도넛 입에서 사르르녹아 사라지네요

평소 디저트를 즐겨 먹었지만

도넛에는 유독 관심이 별로 없었어요

 

던킨이나.. 크리스피도넛.. 

먹어봐도 그다지 맛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서울 삼대 도넛이라고 하는

오늘페리도넛 정자점을 방문했어요

 

도넛의 맛은 어디까지 맛있을 수 있나..궁금했거든요

 

판교 현대 백화점에 마 굿즈판매중인 올드페리도넛 곰돌이

 

 

 

 

 

올드페리도넛 정자점 규모는 생각보다작아

테이블이 몇개 없더라구요

그래도 테이블이 중요하겠습니까

 

디저트 덕후한테는 빨리 도넛을

맛보고 싶은 생각뿐 !!

 

 

간단한 굿즈들도 몇 가지 있어요 

 

 

 

올드페리도넛은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종류는 많지 않지만

크기가 일반 도넛들보다 커 보여요

 

그리고 크기가 커서 그런 걸까요 가격이... 

 

 

마침행사 중이어서 

2만 원 이상구매하면 아메리카노를 주시더라구요!!

 

아메리카노 겟 하고!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그중에 저는 땅콩크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피넛버터가 제일 맛있었어요 

 

도넛은 부드러우면서 땅콩크림이 맛을 더 해주는데

왜 서울삼대 도넛인지 알게 해 줬어요!!!

 

도넛 먹어보면서 도넛 맛있단 생각을 안 했지만

이건 맛있네요 

 

(하지만 단거 많이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천드려요..)